2016년 12월 23일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날, 한 해의 마무리를 하는 人Co 2016년 송년회 행사가 있었습니다. 송년회 행사 시작 전부터 대전지사, 파견근무 중이신 분들도 모두 모여 화기애애한 분위기였습니다. 갓 입사한 필자는 모두 처음 뵙는 분들이었지만 반갑게 맞아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人Co인들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송년회는 人CoFLEX에 모두 모여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사장님의 기념사와 함께 2017년 개편되는 조직도를 보여주셨고, 모두들 앞으로 회사가 나아갈 방향을 파악하시느라 여념이 없으셨습니다.

이후 업무를 정리하고 송년회 일정 중 하나인 영화 관람을 하러 갔습니다. 필자의 경우는 이번이 첫 행사 참여였는데요, 송년회에서 영화를 보는 것도 신선했고 人Co인들과 함께라서 정말 즐겁게 영화를 볼 수 있었습니다. 관람한 영화는 마스터였는데요. 강동원, 김우빈, 이병헌 등 잘생기고 연기 잘하는 배우들이 열연한 영화라서 그런지 정말 재미있게 관람했습니다.



영화관람 후 단체기념사촬영시간! 카메라를 다루는데 부족한 실력의 필자로 인해 사진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 당황했었는데요, 다행히 핸드폰으로 찰칵!

영화 관람 후 송년회의 꽃, 회식장소인 하남돼지집에 모두 모였습니다.
하남돼지집은 소문난 맛집이었는데요,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에 감탄했습니다.




송년회 회식의 시작은 강전모 선배님의 사회로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사장님의 좋은 말씀과 함께 건배!



이후 타임캡슐에 염원을 담아 각자 메시지를 적고 봉인하였는데요, 궁금하긴 하지만 2017년 연말에 공개될 터이니 소망이나 다짐한 각오들을 꼭 이루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다음 순서로 송년회 행사에 빠질 수 없는 선물교환의 시간!! 다들 센스 있는 선물과 덕담으로 분위기는 화기애애 그 자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기억에 많이 남는 선물은 임천안 이사님이 준비하신 각종 마사지 기구였습니다.





송년회 행사를 참여하면서 많은 분과 대화를 할 수 있어 좋았고, 많은 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2017년 1월 2일.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시무식은 이지현 주임님께서 사회를 봐주셨는데요, 서로 신년인사를 나누는 시간으로 화기애애하게 시작되었습니다.



시무식인 만큼 사장님께서 좋은 말씀과 더불어 지금의 人Co가 있기까지 애써주신 선배님들의 사진을 보여주셨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사장님 말씀은 원칙과 기준이었습니다. 어떻게 보면 제일 당연하면서 중요한 가치이지만 생각보다 지키기 힘들어 더욱 중요한 것 같습니다.
 
시무식 행사가 끝난 뒤 지난 일년 동안 월요세미나를 진행해 오신 Monday Trio 교체식이 있었습니다. 1기 선배님들 모두 고생 많으셨고, 2기 선배님들도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마지막 행사로 1월 생일자 분들을 위한 생일축하 행사와 케잌 컷팅식이 있었습니다. 권대건 선배님, 박원 선배님, 백영민 선배님 모두 모두 생일 축하드립니다.



올 한해 모두 건강하시고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Business Development팀 인턴 김성민이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Posted by 人Co

2017/01/12 16:22 2017/01/12 16:22
Response
No Trackback , No Comment
RSS :
https://post-blog.insilicogen.com/blog/rss/response/232



(주)인실리코젠은 IT(Information Technology)를 기반으로 BT(Biological Technology)와 융합한 바이오 빅데이터 및 DB구축 전문기업입니다.

당사는 바이오 빅데이터 시장에서 SI 및 시스템개발을 통해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플랫폼 등을 구축,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바이오 시스템 개발분야의 전문 노하우를 통해 국내외 전문 기관들과 협력하여 Bio-informatics 분야의 선두주자로써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사업확장에 따른 전문인력 보강을 위해 관련 업무를 담당하실 인재를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상세모집요강]
1. 모집부문 : JAVA전문개발자(신입/경력)

2. 담당업무
1) 시스템 및 플랫폼 개발
2) 공공기관 SI사업 진행|

3. 자격요건
-신입-
1) JAVA/JSP 웹 시스템 개발 능력 보유자

(우대사항)
1) 전자정부프레임워크(eGOV) 경험자
  - Spring3.5 등 프레임워크 유 경험자
2) Oracle,/MySQL DB 연동 및 웹어플리케이션 개발역량 보유자
3) Bootstrap 등 CSS, HTML5에 대한 이해가능자
4) 관련학과 전공자 우대

-경력-
1) JAVA/JSP 웹 시스템 개발 관련 경력 3년 이상자
2) 전자정부프레임워크(eGOV)경험자
  - Spring3.5 등 프레임워크 유 경험자
3) Oracle,/MySQL DB 연동 및 웹어플리케이션 개발역량 보유자
4) Bootstrap 등 CSS, HTML5에 대한 이해가 높은 분

(우대사항)
1. 관련학과 전공자 우대

[전형절차]

※ 신입의 경우 서류전형 접수기간이라도 적합한 인재가 있을 경우 조기 면접이 진행 될 수 있습니다.

[채용형태]
- 신입 : 인턴직 0명(인턴 3개월 후 검증통과자에 한하여 정규직 전환)
- 경력 : 정규직 0명

[근무환경]
- 근무제 : 주 5일 근무
- 복리후생 : 4대보험, 퇴직연금 및 성과급
- 휴가제 : 연차, 경조사휴가, 장기근속자에 대한 충전휴가 및 유연근무제
- 지원 : 경조비 지원, 주차비 지원, 체력단련 지원, 야근시 석식 지원, 교육훈련 지원, 도서 지원

[접수기간 및 방법]
1) 서류전형 마감일 : 2017.01.23
2) 제출방법 : E-mail(보내시는 곳 : mst@insilicogen.com)

[제출서류]
1) 자사 입사지원서 : 파일명 `입사지원서_성명_개발.doc`으로 저장



2) 서류전형 합격자는 추가서류 제출
 ① 공통 : 포트폴리오(PPT) 제출 및 발표(자기소개 및 경력위주, 5분 이내)
 ② 신입
  - 개발 소스코드 예제(자신이 코딩한 부분중 가장 자신있는 부분을 발췌하여 1페이지 분량으로 제출)
  -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3) 3차 서류제출(2차 임원면접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① 공통 : 건강검진확인서 및 병력확인서 제출
 ② 경력
  - 전 근무지의 근로자원천징수영수증(퇴사연도, 직전연도)
  - 고용보험이력확인서
  - 경력증명서

[기타사항]
1) 기본예의 등 소양이 되어 있는 자(필수)
2) 해외 출장이나 개인 신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채용절차 진행 중 당사에 부합하는 지원자가 조기 채용 시 본 채용공고는 위 일정과 상관없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4) 최종합격 후 입사지원서 및 제출서류 내용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5) 절차별 합격자는 E-mail을 통해 개별 안내해 드립니다.
6) 연봉 : 회사내규 및 경력에 따른 협의

[문의처]
- ㈜인실리코젠 채용담당자 / 031-278-0061(내선720번)
- E-mail을 통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mst@insilicogen.com)

Posted by 人Co

2017/01/10 18:01 2017/01/10 18:01
Response
No Trackback , No Comment
RSS :
https://post-blog.insilicogen.com/blog/rss/response/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