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5일 인실리코젠의 첫 체육대회 人Co PLAY가 열렸습니다.
본사, R&D Center, 대전지사 각지에서 고생하고 계시는 분들과 함께 단합을 도모하고, 광합성도 하고자 체육대회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비소식이 있어 행사 전날까지 걱정을 했지만 걱정과는 다르게 뜨거운 햇빛이 쨍쨍 내리쬐고 있었습니다. MC9(자칭 MC나인이라 소개하신 구세완 선임님^^)의 깨알같은 진행으로 시작된 체육대회는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이기에 멋진 진행요원들의 동작을 보며 국민체조로 힘차게 시작하였습니다.
 


경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네 팀으로 나누고 각 팀의 구분은 손수건으로 하였습니다.
파란색, 하늘색, 녹색, 연두색!



첫 번째 경기는 날아라 운동화.
몸풀기 경기임에도 불구하고 모두들 열정적으로 하셨습니다. 과연 누가 더 멀리 더 정확하게 던졌을까요?



첫 번째 경기가 끝나고 다음은 단체 제기차기가 있었습니다.
모든 조원들이 한번 이상씩 돌아가며 제기를 떨어뜨리지 않고 빠른 시간내에 차면 승리하는 게임인데요, 여직원 분들에겐 쉽지 않은 게임이었던 반면 남직원 분들은 역시 제기왕!
특히 임천안 이사님의 뛰어난 운동 신경으로 2조가 우승을 거머쥐었습니다.(짝짝짝!)



그 다음은 연결 그림 그리기와 이심전심 퀴즈!
마치 골든벨을 연상시키는 게임으로 각 조의 센스와 그림 실력을 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후 2인 3각 달리기를 열정적으로 마친 후 오전 경기 클라이막스인 단체 줄넘기가 있었습니다. 호흡+순발력+체력이 뒷받침 되어야 이길 수 있는 게임으로 처음에는 다들 머뭇거렸지만 점점 승부욕에 불타올랐습니다. 점수를 계속 역전시키다가 결국엔 최강 2조가 엄청난 격차를 벌이며 우승하였습니다.



갑작스런 점프와 체력 소진으로 기직맥진 한 것도 잠시, 맛있는 도시락이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운동 후에 먹는 도시락이라서 그런지 정말 꿀맛이었습니다.^^
예쁜 경아씨의 도시락 먹기 전 미소~



점심을 맛있게 먹은 후 인실리코젠의 예쁜 여직원들과 이번 단합대회 준비해주신 분들의 멋진 사진도 찍으며 잠시나마 휴식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후 경기는 볼링경기였습니다. 한적했던 볼링장을 우리 人Co인들의 그린, 블루로 가득 메웠습니다. 다들 숨겨두었던 실력들을 보여주셨는데요, 노승재 팀장님께서 최고점인 220점이나 나오셨네요! 이부장님께서는 너무 열심히 해주신 나머지 부상투혼을 보여주셨습니다.



마지막까지 어떤 조가 승리할지 점수를 합산하며 두근거리는 순간이었습니다.
우수점수자들에게 상품권도 증정되고 뜨거웠던 볼링대회를 마무리하며 단체사진 찰칵!



모든 경기를 마치고 함께 맛있는 오리고기를 먹으러 갔습니다.
경기 시작 전부터 끝까지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참여해 주신 사장님! 1등 조장님에게 상품도 전달해 주시면서 좋은 말씀도 해주셨습니다.



못다한 얘기들도 나누고 계속되는 상품 추첨으로 많은 분들이 골고루 상품을 받으셨네요~ 식사 후 즐겁게 노래도 하고 숨은 장기들도 뽐내며 단합대회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끝으로 단합대회 후 베스트 포토제닉 투표가 있었습니다.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던 아쉬운 후보작들과 베스트 사진 보여드릴텐데요 베스트 포토제닉상을 받을만한 퀄리티였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우리 人Co인들은 못하는게 없는 능력자들인가 봅니다. 일이면 일, 운동이면 운동, 노래면 노래 어느 하나 부족함이 없네요^^
행사 진행을 맡으신 구세완 선임님, 기획 해주신 박병준 팀장님, 진행요원 하느라 고생한 선수씨와 승일씨 덕분에 이번 단합대회가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더불어 항상 직원들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해주시는 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
한 마음 한 뜻으로 승리를 위해 열심히 질주했던 것처럼 다 같이 파이팅하여 ㈜인실리코젠을 만들어 가면 좋겠습니다. 내년 人Co PLAY 2회도 기대해 주세요!^^




작성자 : Descign팀 조아영 주임

Posted by 人Co

2013/07/02 09:28 2013/07/02 09:28
Response
No Trackback , No Comment
RSS :
https://www.insilicogen.com/blog/rss/response/135

Trackback URL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 Previous : 1 : ... 245 : 246 : 247 : 248 : 249 : 250 : 251 : 252 : 253 : ... 376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