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QIAseq FastSelect로 SARS-CoV-2 메타전사체학의 민감도 향상 공유
[뉴스레터] QIAseq FastSelect로 SARS-CoV-2 메타전사체학의 민감도 향상 링크드인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RNA-seq 애플리케이션에서 효과적인 rRNA 제거를 통해 COVID-19 환자의 공동 감염률을보다 포괄적으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COVID-19 양성 환자의 바이러스 및 세균 동시 감염률을 결정하는 것은 다른 호흡기 병원체가 확인되면 SARS-CoV-2 검사가 연기될 수 있으므로 특히 검사 능력이 제한된 환경에서 중요한 의미를 갖습니다.

Shah, SJ 등의 최근 연구(2020)에서 급성 호흡기 질환을 앓은 응급실 환자를 조사했습니다. 연구 참가자가 SARS-CoV-2에 감염되었는지,

또는 다른 호흡기 질환에 걸렸는지 확인하기 위해 팀은 메타 유전체학 및 메타전사체학을 활용하고 QIAseq FastSelect 기술을 적용하여 rRNA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RNA-seq 민감도를 개선했습니다.

치료와 결과의 차이를 고려한 후, 연구팀은 COVID-19를 가진 사람들이 병원에 입원할 가능성이 더 높고, 입원이 더 길어지고, 급성 호흡곤란증후군(ARDS)을 발병할 가능성이 더 높으며, 바이러스 감염이 공존할 것 같지 않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이러한 발견은 다른 급성 호흡기 질환과 비교하여 COVID-19의 임상 특성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키고 연구에 대한 방법론은 RNA-seq에서 효과적인 rRNA 제거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READ THE PUBLICATION(Ctrl을 누르고 클릭해주세요!)

DISCOVER QIASEQ FASTSELECT AND REQUEST A TRIAL KIT(Ctrl을 누르고 클릭해주세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