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QIAGEN과 함께 생물정보학 역량을 향상 시키세요! 공유
[뉴스레터] QIAGEN과 함께 생물정보학 역량을 향상 시키세요! 링크드인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오믹스 데이터'의 힘을 활용하기 위해 생물정보학 및 큐레이션 전문 지식의 향상이 필요하신가요? QIAGEN Discovery Bioinformatics Services가 도와 드리겠습니다.

 

모든 연구팀이 복잡하고 대량의 '오믹스 데이터'의 힘을 활용할 수 있는 시간과 사내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며 많은 조직들은 인력 리소스나 서버 및 인프라 지원이 부족합니다.
이러한 제한으로 인해 병목 현상이 발생하여 연구 목표가 진행되지 않고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QIAGEN Discovery Bioinformatics Services는 사내 생물정보학 기능을 확장하는 부담을 줄여 줄 수 있습니다. 생물학적 질문에 대한 깊은 인사이트를 드러내기 위해 함께 작동하는 완전한 Sample to Insight 워크 플로우 및 도구를 제공합니다.
또한, QIAGEN Digital Insights의 동급 최고의 생물정보학 도구와 솔루션을 사용하여 귀하의 요구 사항이 무엇이든 프로젝트와 목표를 지원합니다.

 

연구 과학자를 위한 생물정보학 도구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제공 업체와 제휴하여 얻을 수 있는 이점을 확인해보세요!

 

  1. 30 년의 지식과 400 명의 업계 전문가와 함께 QIAGEN Digital Insights 팀의 경험과 전문 지식에 액세스하십시오.

  2. 업계 최고의 소프트웨어 및 지식 기반 활용

  3. 심층적인 고객 기반 및 시장 지식 활용

  4. 20 년 이상의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및 데이터베이스 보안

  5. 신뢰할 수 있는 단일 파트너가 제공하는 확장 가능한 Sample to Insight 솔루션

DOWNLOAD OUR BROCHURE NOW(Ctrl을 누르고 클릭해주세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