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과 같은 에러가 발생하는 원인은 현재 사용하시고 계시는 곳에서 프록시 서버를 통해 인터넷에 접속하는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해당 망의 프록시 서버 정보를 기관의 전산팀에 문의하신 후 CLC Main Workbench에 기입하여야 합니다.
기입 방법
1. 현재 실행하고 계신 CLC Main Workbench를 종료하신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주세요.
2. 상단의 Edit > Preferences를 클릭해주세요.
3. 아래 그림의 네모칸에 Host 정보와 포트정보를 기입하시고 Ok를 누르신 후, CLC Main Workbench를 재시작해주세요.
4. 사용하시고자 하는 tool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