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licogen 7th birthday!

사용자 삽입 이미지

Insilicogen 7th birthday! 2011년 9월 30일...

(주)인실리코젠의 7번째 생일파티가 열렸습니다. 원래 10월 1일이지만 주말인 관계로 하루 전날인 금요일에 생일파티를 진행하였습니다.

이 날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이 되었습니다. 1부 행사 전에 포토타임이 먼저 진행이 되었습니다. 인실리코젠에는 미남, 미녀 분들이 참 많은 것 같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토타임을 마치고 이성찬 주임님의 진행아래 1부 행사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타임캡슐 개봉으로 시작을 하였습니다. 1년 전 모두의 소망을 적어 넣었던 타임캡슐을 개봉하여 읽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소원을 이룬 분들이 많아 행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으로 김성후씨가 준비한 인실리코젠 7년간의 이야기 동영상을 감상하였습니다. 동영상 재생이 끝나고 모두 잠시 말을 잊지 못하였습니다. 너무 감동적이었던 걸까요? 지난 7년간의 추억에 모두 빠져드는 시간이었습니다. 

그 뒤에 사장님 말씀이 이어졌습니다. '마쓰시타 고노스케' 의 '길을 열다' 라는 책을 인용하시어 좋은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다음으로 단체사진 촬영이 있었는데 파견 및 외근으로 많은 분들과 함께 촬영하지 못해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부 행사 마지막으로 모두가 자신이 버리고 싶은 것을 적어 날려 보내는 풍선 날리기 행사가 있었습니다. 어느 순간 인실리코젠 창립기념일의 문화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타임캡슐에는 소망을 담고 풍선에는 버리고 싶은 것을 담아 날려 보내며 새로운 마음가짐을 갖게 해주는 시간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부는 수원역 근처의 한 고기 집에서 열렸습니다. 파견 및 외근을 나가시는 분들까지 참석해주셔서 오랜만에 전 사원들이 모일 수 있어 좋았습니다. 모두들 맛있게 식사를 하고 계실때 쯔음 최성의 수석님의 진행아래 2부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2부 행사에는 특별히 Biobase사의 부사장이신 Jesintha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첫 번째 행사는 베스트 드레서 시상이었습니다. 모두가 고기로 배를 채우는 동안 투표가 이루어졌고 투표가 중간쯤 진행이 됐을 때 번외 경기로 즉석 인기상 투표가 있었는데요. 대상자들의 화려한 워킹과 퍼포먼스가 있었고 Descign팀의 조아영 선배님과 KM사업부의 강병철 팀장님의 접전 끝에 Descign팀의 조아영 선배님이 뽑혔습니다. 그리고 계속된 투표에서 최종적으로 남자부문은 KM사업부의 황선수씨, 여자부문은 Descign팀의 조아영 선배님이 베스트 드레서로 뽑혔습니다. 베스트드레서에게는 Descign팀에서 준비한 특별선물과 사장님의 특별 상금이 수여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으로 모두가 기다리던 행운권 추첨이 시작되었습니다. 특이하게도 같은 테이블에 앉은 분들이 행운권을 쓸어가 조작이 아닌가 하는 논란이 일기도 하였지만 추첨하는 내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어서 Jesintha의 축하사가 이어졌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Jesintha의 축하사에 이어 사장님과 이사님들의 케이크 컷팅이 진행되었습니다. 가운데 숫자 7모양의 초가 아주 예쁘게 타오르고 있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인실리코젠의 7번째 생일을 함께 보냈습니다. 모두가 같이 노력해 왔기에 행복한 생일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우리 모두 1년 뒤 8번째 생일에는 더욱 더 행복한 모습으로 만나요 ^^ 

P.S. 끝으로 7번째 생일을 위해 고생하신 Descign팀 분들과 다른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Posted by 人Co

2011/10/17 16:53 2011/10/17 16:53
Response
No Trackback , No Comment
RSS :
https://post-blog.insilicogen.com/blog/rss/response/98

Trackback URL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 Previous : 1 : ... 278 : 279 : 280 : 281 : 282 : 283 : 284 : 285 : 286 : ... 375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