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人Co PLAY 후기




2017년 4월 21일 따사로운 봄 햇살 아래 함께 뛰어놀기 좋은 날, 人Co인의 축제 人CoPLAY의 막이 올랐습니다. 브랜드위원회 분들은 일찌감치 도착하여 우리 人Co인들이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새벽부터 출발하여 올라와 주신 대전지사분들과 늦지 않게 도착해주신 본사분들 덕분에 人Co인의 단합력을 느끼며 활기차게 人CoPLAY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人CoPLAY는 먼저 사장님의 개회사와 BS실 조일흠씨의 몸풀기 체조로 시작하였습니다. 일흠씨는 장교 출신이라 그런지 체조에서도 전문성이 느껴졌습니다.



첫 경기는 농구였습니다. 남자분들의 진한 땀 냄새를 느낄 수 있었던 경기였습니다. 용승천 주임님이 너무 잘하셔서 양 떼 속의 늑대처럼 활보하고 다니셨습니다. 휴식 시간에 진행된 여자분들의 자유투도 두근거리며 지켜보았습니다. 결과는 C조의 승리! 2등과 1점 차이로 박진감 넘치는 경기였습니다.





다음 경기는 대장공. 대장공은 의자 위에 대장이 한 명이 올라가 있고 선 밖에서 우리 편이 대장에게 공을 던져주는 게임이었습니다. 남자는 1점, 여자는 5점! 남녀 모두가 열정적으로 참여하여 치열하게 경기가 진행되었고 우승은 D조가 가져갔습니다.




오후에는 몸을 많이 썼던 오전과는 달리 머리를 많이 써야 하는 레크레이션이 주를 이루었습니다. 서승원 주임님과 서정한 선배님이 함께 사회를 보셨고 낱낯이, 몸으로 말해요, OX 퀴즈 순으로 레크레이션을 진행하였습니다.




낱낯이는 우리 人Co인들의 상상력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사회자가 제시한 단어를 보고 팀에서 한 명이 나와 그림으로 설명하는 낱낯이 게임은 올림푸스 화산을 그려주신 박선영 선배님과 시드니의 오페라 하우스를 맞춰주신 조아영 선임님이 주인공이었습니다.



그다음으로 진행한 몸으로 말해요.! 특정 단어를 오직 몸으로만 설명하는 이 레크레이션은 용승천 주임님의 독보적인 정답세례로 우리 人Co인들의 환호성을 받았습니다. 준비된 16개의 문제 중에 14개를 맞추셨으니 지금 생각해도 정말 대단하단 말 밖엔 나오지 않습니다.



마지막은 OX 퀴즈! 人Co인들 모두가 모여 사회자가 내는 문제를 맞혔습니다. 덕분에 하마는 육식성이 아니라 잡식성이란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OX 퀴즈의 최종 우승자는 백수진 선임님, 박선영 선배님, 장수현 선배님, 진효빈 선배님 4분이었습니다. 우승자들에게는 상품권도 주고 팀별로 점수도 얻으니 1석 2조였던 것 같습니다.



레크레이션을 성공적으로 모두 마치고 人Co 가족 모두가 한곳에 모여 단체 사진을 찍음으로써 단합대회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그리고 人CoPLAY를 하며 지친 몸을 달래주기 위해 人Co 가족 모두가 한곳에 모여 저녁 회식을 하였습니다. 파견 업무 때문에 단합대회를 함께 하지 못하신 분들도 회식 때 오셔서 같이 이야기도 하며 친목을 다질 수 있었습니다. 먼저 사장님의 건배 제의를 시작으로 기분 좋게 회식을 시작하였습니다.




이어서 단합대회 1등과 2등에게 상품권을 수여하였습니다.



人Co 가족분들과 함께한 人CoPLAY 모든 시간이 눈부셨습니다. 날이 좋아서, 게임이 재밌어서, 고기가 맛있어서 人CoPLAY가 행복했습니다.



작성자 : 김정석, 조일흠

Posted by 人Co

2017/05/17 09:53 2017/05/17 09:53
Response
No Trackback , No Comment
RSS :
https://post-blog.insilicogen.com/blog/rss/response/243

Trackback URL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 Previous : 1 :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 98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