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5~7일(3일) 동안 강원도 용평리조트 그린피아콘도에서 2014년 한국유전체학회 동계심포지엄이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학회에서는 ‘Genomics for the Future’라는 주제로 진행되었고, 이에 맞게 크게 Genomics, Clinical Grade Genomics, Cutting Edge Omics Technology 테마로 세션이 구성되었습니다. ‘Personalized’ 연구가 실현되고 있음을 세션 주제를 통해서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유전체 연구와 관련하여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약 500여명의 연구자들이 참석하였으며, 시약 및 제약회사, 진단 장비 등 생명과학 관련 업체 17곳이 참석하여 부스를 진행하였습니다.





당사도 한국유전체학회 참가자분들을 대상으로 현재의 이슈에 대해 소통하고, 또한 당사의 분석 서비스를 홍보하고자 부스를 진행하였습니다. 2014년 첫 공식적인 행사인 만큼 우리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발표하는 소중한 자리이기도 했습니다. 새로 디자인된 당사의 브로셔를 한 번 보실까요? (환경 친화적 소재를 사용하여 브로셔를 제작하였습니다.)





메인 세션('Cutting Edge Omics Technology') 중 김형용 책임님의 강연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그 주제는 당사가 자체 개발한 솔루션인 'KinMatch'에 대한 강연이었습니다.
(주제 - KinMatch : DNA Forensics Platform for Massive DNA Profile Data Management) KinMatch는 혈연관계를 가진 유전자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 보존 및 검색하기 위한 생물정보 시스템으로 DNA forensics 분야에서 많이 사용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 열혈 강연을 하고 계신 김 책임님.
위에서는 간단히 언급했지만 실제 강연에서는 자세한 정보들을 제공해주셨답니다^^

올해 ㈜인실리코젠이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당사 부스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참여하신 모든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벤트가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행운의 비타민을 뽑으신 분들을 소개합니다.(존칭 생략)



당첨되신 10분! 모두 축하 드립니다~

이렇게하여 2014년 한국유전체학회 동계심포지엄에 참여하여 얻었던 소중한 추억들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렸습니다.
앞으로도 (주)인실리코젠의 소식들을 즐겁게 보실 수 있도록 소소한 추억들 모두 공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 브랜드마케팅실 마케팅팀
컨설턴트 송하나

Posted by 人Co

2014/03/10 12:31 2014/03/10 12:31
Response
No Trackback , No Comment
RSS :
https://www.insilicogen.com/blog/rss/response/148

Trackback URL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 Previous : 1 : ... 232 : 233 : 234 : 235 : 236 : 237 : 238 : 239 : 240 : ... 376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