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OUGH SHARE & COMMUNICATION OF
BIOINFORMATICS, CREATE NEW VALUE
BI (Bioinformatics)라는 작은 씨앗을 땅에 묻고 시작한 ㈜인실리코젠은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국민 생활과 관련된 Bio 산업과 유기적 관계 속에 사람의 건강과 행복에 일조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인사말

인사말

인공지능과 만난 생물정보 전문기업

  • 인실리코젠 로고
Greetings
(주)인실리코젠은 국내에서 생산되는 바이오 데이터의 60% 이상을 가공하고 저장하는 데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방대한 데이터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은 우리의 발걸음을 데이터 모델링, 머신러닝, 그리고, 딥러닝을 기본으로 하는 AI로 향하게 하였습니다. insilico 상에서 질병의 원인과 솔루션을 찾고, 새로운 기능의 종자를 발굴하고, 개개인에게 맞는 데이터 식품을 만드는 첨단 기술을 구현해내면서 인공지능 기술의 단초를 만들어냈습니다.AI로 대표되는 바이오의 미래는 지난 시간 방대한 데이터를 다루고 이해해보지 못한 그룹은 다가설 수 없는 먼발치의 가상현실일 뿐입니다.저희 人Co는 20년 가까운 시간 동안 생물정보 외길을 변함없이 걸어왔습니다. 앞으로의 Bioinformatics는 AI의 도움을 받아 지금껏 만나보지 못한 insilico 상의 변화를 만들어낼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와 혁신이 BI가 궁극적으로 추구하고자 하는 새로운 가치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늘 그래 왔듯 사람을 중심에 두고 기술의 진일보를 꿈꾸는 ㈜인실리코젠이 되도록 매진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인실리코젠 대표이사 최 남 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