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물정보의 공유와 소통을 통한 새로운 가치사슬의 창조
BI (Bioinformatics)라는 작은 씨앗을 땅에 묻고 시작한 ㈜인실리코젠은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국민 생활과 관련된 Bio 산업과 유기적 관계 속에 사람의 건강과 행복에 일조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조직현황

조직현황

수평적 커뮤니케이션다양성을 보장하는 창의적 조직문화를 지향합니다.
  • Codes Department

    Consulting Team

    생물정보 분석에 필요한 지식과 다양한 분석툴을 바탕으로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컨설팅과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생물정보 전반의 분석 방법과 노하우를 전달해 드립니다.

    BD (Business Development) Team

    NGS 및 빅데이터의 활용 증가에 따라 신뢰성 있는 솔루션, 플랫폼 등을 연구 환경(정밀 의료, 농축수산 및 식품 등)에 맞도록 신속하게 디자인하여 제시합니다.

    CRS (Clinical Research Supporting) Team

    NGS 기술과 빅데이터 분석 기술의 도약적 발전으로 개인에게 맞는 진단과 처방이 가능한 시대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정밀 의료에 대한 연구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의료·진단 분야의 NGS 시스템 컨설팅과 관련 연구를 지원합니다.
  • BS (Bioinformatics System) Department 다년간의 시스템 구축 경험과 체계화된 프로세스, 최고의 전문 인력에 생물정보 지식을 더하여, 단순하지만 본질적인 해답을 주는 생물정보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 시스템에 정보를, 정보에 생명을 불어넣는 지식 정보화를 선도합니다.
    IF (Insilico Food) Team 유전체 정보와 맞춤형 통합 식문화 정보가 데이터 관점의 매쉬업 (Mash-up)을 통한 바이오 빅데이터 베이스로 구축되어 있으며, 데이터 사이언스 플랫폼 기반인 iF (insilicoFood)를 통해 개인의 건강 및 식품 맞춤정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내 최고의 딥러닝 및 머신러닝 기술을 이용하여 생물정보, 식품 및 바이오 전문가들이 추천 알고리즘과 분석의 정확도를 높여 개인 맞춤 디지털 식품 정보를 제공해 드리며, iF 플랫폼과 함께 농축수산 식품 산업을 데이터 산업으로 확대하고자 합니다.
  • Data Science Center전문연구요원(병역특례) 병무청 지정 우수 연구기관
    생물정보(Bioinformatics)는 생물학 분야에서의 정보 분석 수준을 넘어, 더 큰 의미의 데이터 과학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유전체(Genome)를 비롯한 생물학 정보는 문헌, 영상,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등 다른 차원의 데이터와 통합하여, 빅데이터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빅데이터를 이해하고, 인공지능과 기계학습 기술을 이용하여 실용적 가치를 만들어내는 것은 새로운 시대의 무한한 가능성을 예고합니다. Data Science Center는 기초과학, 의료, 동식물 육종, 메타유전체 등 전 생물정보 분야를 넘어 이와 융합되는 영상정보, 기계학습 등 빅데이터 기술 전반에 대한 분야를 연구합니다. 전문 분석 역량과 소프트웨어 개발 능력을 갖춘 연구진들은 개별 고객을 위한 전문 컨설팅부터, 응용 확장을 위한 플랫폼 개발까지 통합 데이터 과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